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 정보

크롬 커서 깜빡임 , 초간단 해결 방법

by 김평안 2021. 8. 7.
반응형

크롬-깜빡이는-커서-문제해결-썸네일
크롬 커서 깜빡임

 

안녕하세요. 김평안입니다. 저는 컴퓨터 할 때 주로 크롬과 익스플로러를 번갈아가면서 사용을 하는데요. 보통 익스플로러는 은행거래나 프로그램 설치를 요할 때 사용을 하는 편이고 나머지는 크롬을 사용합니다. 크롬은 인터넷 속도가 빠르고 각종 기능을 다양하게 쓸 수 있어 웹서핑이나 유튜브 등을 할 때 항상 씁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크롬을 사용하는 데에 텍스트 쓸 때에 커서가 깜빡이는 증상이 나타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보다가 해결법을 찾았습니다. 이걸 왜 포스팅하나 싶을 정도로 초간단하지만 저도 혹시 까먹을 수 있을 거 같아 기억용 메모 느낌으로다가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저는 머리가 매우 나쁘기에 메모를 생활화.. 어떤 분야든 제가 알지 못하는 문제를 당면하게 될 때 해결하는 방법을 찾는다면 항상 이렇게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럼 이제 크롬 커서 깜빡임 초간단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깜빡이는-커서
크롬 커서 깜빡임

제가 말하는 크롬에서 깜빡이는 커서 문제가 뭐냐면은 위 짤에 나와있듯이 네이버 뉴스 왼쪽 옆을 보시면 저렇게 커서가 깜빡거립니다. 키도 이상하게 먹히는 거 같고, 여간 눈에 거슬리는 게 아니더라고요.

 

 

설정-화면
크롬 커서 깜빡임

일단 크롬 오른쪽 상단에 점 3개를 클릭하여 설정으로 들어가 줍니다.

 

 

 

 

고급-접근성
크롬 커서 깜빡임

왼쪽 상단에 고급 항목에서 접근성으로 들어가 줍니다.

 

 

텍스트-커서로-페이지-탐색
크롬 커서 깜빡임

텍스트 커서로 페이지 탐색 저게 문제였던 것이었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체크를 풀어주시면 크롬 커서가 깜빡이는 문제를 해결 가능합니다.


이상 크롬 커서 깜빡임 해결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